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하자가 있는 제품 판매하고, 본품 박스가 없다고 수리해서 보내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작성자 구매자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19-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9

제품을 체크하기 전까지는 잘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제품의 본 박스가 없다고 교환이 아닌, 수리로 보내 주신다는 얘기를 듣고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따지자면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한 것과 본 박스가 없는 건 중 무엇이 더 큰 문제로 받아 들이고, 처리해야 하는 부분일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물건은 받겠지만, 차 후 제품의 하자가 또는 그 이상 다른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겠다는 확답을 듣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921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11-14 542
5853 하자가 있는 제품 판매하고, 본품 박스가 없다고 수리해서 보내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HIT 구매자 2019-10-04 659
5843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9-09-26 637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