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A/S 기간이 얼마나 되죠?

    각 제품, 브랜드에 따라 A/S 기간과, 가능여부가 다릅니다.
    악세사리류의 경우 3개월, 악기의 경우 1년간 무상 A/S 를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2년 무상 A/S 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파손 외 세팅 A/S는 평생무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666-7280)나, 카카오톡 : 허그뮤직 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고객센터(1666-7280)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 허그뮤직 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 / 반품시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쇼핑몰 가장 하단에 나와있는 낙원동 주소로로 제품을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당사에 도착되는 즉시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바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반품·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1. 고객센터(1666-7280)로 접수하십시오.
    2. 교환·반품·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예약판매 제품의 경우 교환, 환불, 반품 일체 불가)
    ·제품 자체 포장 개봉 후 일정 기간을 사용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

    ■반송비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허그뮤직이 부담하며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
    ·무통장과 적립금: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
    ·신용카드: 상품 회수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 카드사 별 대략 5∼7일 소요

  •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의 배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혹은 불량, 파손상품 등으로 발생한 반품은 허그뮤직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변심, 색상과 사이즈 교환으로 인한 경우는 반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포장, 박스훼손으로 인하여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박스도 상품의 일부분임)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 제품의 이상이 있는 제품을 이상유무에 대한 내용을 명시하고 판매 하였을 경우
    - 해외 예약판매 제품을 수령 후 맘에 들지 않을 경우등 입니다.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허그뮤직에서 주문을 완료하시고,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으로 보통 하루에서 이틀정도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일반 택배 이용시)
    단, 공급이 원활치 않은 제품들이 있어 하루나 이틀정도 늦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급하게 물건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전화로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나 지방 당일 택배의 경우 입금하신 당일에 받아보실수 있지만, 발송가능 품목과 시간이 제한 되어 있으니 전화 문의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나 도서산간, 섬지역등은 보통의 경우보다 하루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가 아닌
    배송중 사고의 반송비용은 허그뮤직에서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배송 중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고객님께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

    고객센터 (1666-7280) 나 카카오톡:허그뮤직으로 문의로 연락 주십시오.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뉴스/이벤트

질문하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